본문 바로가기

Baw Service/이용 약관

Baw Service 이용 약관 (2018.06.26)

Baw Service 이용 약관

이 이용 약관을 읽으신다는것은 Baw Service를 사용하신다는 것이겠죠?! 그렇다면 환영합니다! 아 그전에 아래 내용은 꼭 읽어주세요!

다음 이용 약관은 Baw Service를 통해 제공된 콘텐츠, 기능을 이용할 때 적용됩니다.

또한 이 이용약관은 2018년 6월 26일에 작성되었으며, 수정시 수정 7일전 Baw Service 블로그를 통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1. Baw Service 이용 약관 동의 Baw Service를 이용함으로써 이용자는 이 이용 약관을 준수할 것에 동의해야합니다.

  2. Baw Service의 서비스 제공 Baw Service는 아래 2번의 경우를 제외한 모든 가입된 사용자에게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일부 부가 서비스를 제외한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3. Baw Service 부가 서비스 Baw Service는 사용자가 페이지를 생성한 후 설정한 작업이 실행되면, 가입된 부가서비스를 확인하여 부가서비스에 따라 작업을 실행합니다. 이때 일부 부가 서비스는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미리 크레딧을 충전해야할 수 있습니다. 이때 충전한 크레딧은 환불될 수 없으며, 사용자의 실수로 크레딧이 사라졌을 경우에는 크레딧을 복구, 환불해드릴 수 없습니다.

  4. Baw Service의 서비스 제공 중단 Baw Service는 다른 사용자에게 피해를 줄것으로 예상되는 사이트를 삭제하거나 접속을 차단할 수 있으며, 관련 데이터를 모두 Baw Service에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한민국 법에 위반되는 페이지거나, Baw Service의 운영을 방해하는 페이지가 해당됩니다.

  5. Baw Service의 서비스 제공 중단 철회 Baw Service는 3번의 해당되는 내용이 해결되었을 경우 Baw Service는 서비스 제공 중단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6. Baw Service의 정보성 메시지 수신 동의 Baw Service는 사용자의 허락 없이 절대로 어떠한 메시지도 전달하지 않습니다. 단, 부가 서비스를 신청한 경우 해당 부가 서비스를 통하여 Baw Service의 알림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때 광고성 메시지는 전송되지 않습니다.

  7. Baw Service의 데이터 보관 Baw Service에 전달되는 대부분의 데이터를 Baw Service 서버에 저장하며 만약 사용자가 요청할때는 이용약관 또는 대한민국 법에 문제가 없는 한 해당 사용자의 데이터를 모두 삭제하여야 합니다.